본문 바로가기
영상 산책/화어(2000년 이후)

동거남녀;동거밀우 (同居蜜友: Fighting For Love, 2001) - 유쾌한 로맨스

by 주렁주렁™ 2007. 6. 17.
동거남녀;동거밀우 (同居蜜友: Fighting For Love, 2001)
감독 :  마위호 
출연 :  양조위(장통채), 정수문(데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나가는 커리어 우먼인 정수문은 전화기를 끼고 살며 늘 짜증섞인 폭언을 일삼는다. 어느날 실수로 양조위의 차를 긁고서는 쌩까고 도망치려 한다. 마침 이를 본 양조위가 죽자사자 쫒아가 따지지만, 자기가 안그랬다고 잡아때는 여자에게 질릴 대로 질려 백밀러를 부숴버린다. 양쪽 다 원만히 합의하라는 종용에 따라 양조위는 연락처를 건네고 합의금 이야기를 하기 위해 정수문이 술집으로 찾아갔지만 하필 양조위는 만취 상태다. 덩달아 합석해서 술을 마시게 되고 눈을 떠봤더니 모텔 한 침대에 같이 누워있다. 이번에는 양조위가 재빨리 도망치고 정수문은 전화를 기다린다. 애인 마중을 나간 양조위에게 정수문은 전화를 걸어 허니 어쩌고 콧바람 들어간 소리를 하지만 양조위는 미안하다며 애인이 있고 실수였다고 말한다. 이렇게 끝났던 이들은 우연히 어떤 병원에서 재회한다. 골초 정수문은 환자복 차림으로 나와서 담배를 뻑뻑 피우고 있고 양조위가 하필 옆에 앉아 있었던 것이다. 위 사진처럼 저 둘은 이렇게 웃으며 다시 이야기한다.

분명 구멍이 뻥뻥 뚫린 내용인데도 느낌이 너무 좋았다. 이건 양조위 덕분이기도 하지만 정수문의 힘이 컸다.


반응형